회중시계의 역사는 종종 다른 많은 발명품들 때문에 중요성이 간과됩니다. 그러나 회중시계는 우리에게 최초의 휴대용 시계를 제공하여 우리가 어디에 있든 시간을 알 수 있는 힘을 주었습니다. 회중시계는 16세기에 매우 부유하고 상류층만이 가질 수 있는 장치였습니다.
16세기에는 무게 대신 스프링을 사용하여 시계가 생산되었는데, 이는 시계에서 시계로의 전환을 의미합니다. 이 오래된 회중시계는 대중이 소유할 수 있는 최초의 시계였습니다. 회중시계를 소유한다는 것은 개인의 지위, 부, 권력을 의미했습니다.
17세기는 새로운 모습으로 포켓 워치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시계는 원래 상자 모양에서 둥글고 슬림한 새로운 케이스로 변경되었습니다. 장인들은 만들어진 모든 회중시계에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1675년 일부 시계 제작자들은 나선형 스프링의 중요성을 발견했습니다. 나선형 스프링을 저울에 부착함으로써, 시계의 정확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몇 시간씩 쉬는 대신 시간을 분 단위로 구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발견으로, 분침이 회중시계에서 탄생했습니다.
18세기에는 가격을 인상하기 위해 추가적인 기능과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되면서 포켓워치가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기름은 시계 바늘의 움직임을 윤활하고 부드럽게 하는 인기 있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시계의 베어링에는 보석이 사용되기 시작했고, 고가 시계에는 다이아몬드가 사용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부자들은 다시 전담액상 자신의 부와 지위를 보여줄 수 있는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18세기 중반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밀도가 향상되었음을 보여주는 또 다른 손이 도입되었습니다. 세 번째 손이 추가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이며, 이제 두 번째 손까지 시간을 인식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그곳의 시계를 통해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있었습니다.
19세기에는 시계의 가치를 높인 여러 유명한 회중시계 제조업체가 등장했습니다. 여러 시계 제조업체가 있는 덕분에 시계 판매 가격을 포함하여 판매하는 시계의 품질에 경쟁이 붙었습니다. 판매되는 시계의 품질은 훨씬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 어느 때보다 좋아졌습니다. 19세기는 오래된 회중시계의 정점을 의미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더 많은 발명품들이 생겨나고 있었고, 곧 손목시계의 발명이 회중시계를 대신하게 되었습니다. 일부 오래된 회중시계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지만, 이제는 손목시계가 지배적인 선택입니다. 오늘날 오래된 회중시계는 무엇보다도 골동품 컬렉션에 가깝습니다. 수년 동안 포켓워치는 유용한 도구로 사용되어 왔지만, 이제는 손목시계의 발전을 이끈 수집품으로만 남아 있습니다.